Content

Home > News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CES서 육·해상 통합 비전 공개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CES서 육·해상 통합 비전 공개

time:2024-11-27 20:58:21
«--    --»

기아가 EV6의 최대 히터 온도를 27도로 제한하는 것을 두고 ‘저온 주행거리를 늘리려는 꼼수라는 비판이 일었던 것이 대표적이다.

〈이 기사는 주간동아 1422호에 실렸습니다〉.한남동 부촌에서 50년간 살아온 한남동 토박이 B 씨는 이곳에서 흥한 사람도 있지만 망해 나가는 기업인을 적잖게 봤다면서 이곳 터가 세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CES서 육·해상 통합 비전 공개

권력 혹은 무력을 상징하는 좌청룡(매봉산 자락)에는 대통령 관저를 비롯해 국회의장.건강을 해치는 음기(陰氣)가 뻗친 땅 등 생활하기에 적절치 못한 곳이 바다의 암초처럼 퍼져 있다.그런데 그전까지 손대는 사업마다 성공을 거둬 ‘성공 신화의 표상이 된 Y 회장은 한남동 집으로 이사한 후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했다.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CES서 육·해상 통합 비전 공개

한남동 부촌은 그곳에 산다는 사실만으로도 특권 의식과 성취감을 부여하는 명소다.그는 2007년 서울 한남동 1089㎡(약 330평) 대지에 집을 지었다.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CES서 육·해상 통합 비전 공개

한남동 부촌 집은 대부분 보는 이에게 위압감을 줄 정도로 웅장한 담장에 둘러싸여 있다.

가파르거나 모양이 삐뚤어진 땅.캐시백 금액은 △대출금 2억원 한도 △1년간 4% 초과 이자 납부액의 90%(감면율) △차주당 최대 300만원을 기준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날 은행권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역대 최대 규모인 ‘2조원+α지원 계획을 발표했다.앞서 김 위원장은 은행장 간담회 환영사를 통해 은행마다 경영여건이 상이하여 은행별 분담기준이나 지원방식 등을 마련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1조6000억원 규모의 공통 프로그램은 이번 발표 전날인 12월 20일 기준 개인사업자대출을 보유한 차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News1 한편 이번 상생금융 방안은 공통 프로그램과 자율 프로그램 ‘투 트랙으로 추진된다.